[서울파이낸스 박영웅 기자] BC카드는 전국 13개 스키장에서 BC카드 회원들이 리프트권 구입, 장비대여, 강습 비용을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스키장에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무료 상해 보험혜택을 제공하는 BC카드 'SNOW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전국 13개 유명 스키장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스키장별로 개장부터 폐장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BC카드 본인 회원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키상해·사망 및 후유장해시 최대 1000만원, 스키배상책임 최대 150만원, 귀가시 자동차 사고 상해(4주 이상) 진단 위로금 최대 100만원 등 무료 상해 보험혜택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멤버십 서비스인 Loun.G 및 포인트 쇼핑몰인 TOP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C카드 Loun.G(http:// loung.bccard.com)에서는 오크밸리 객실이용과 관련 BC카드 회원 및 Loun.G 회원들이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한 후 오크밸리로 예약을 하고 체크인시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64%할인된 금액으로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또, 쿠폰을 발급 받아 사용한 Loun.G 유료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25평형 무료 객실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키장을 이용할 예정인 고객들은 BC카드의 포인트 쇼핑몰인 TOP (http://top.bccard.com)에서 장갑, 머플러, 내복 및 손난로 등의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