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GREAT PARTNER’S DAY’ 행사
BC카드, ‘GREAT PARTNER’S DAY’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는 2일 W서울 워커힐호텔 Vista Hall에서 주요 가맹점 및 제휴처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 BC GREAT PARTNER’S DAY’행사를 개최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BC카드는 2일 저녁 W 서울 워커힐호텔 Vista Hall에서 ‘2010 BC GREAT PARTNER’S DAY’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2010 BC GREAT PARTNER’S DAY는 BC카드 장형덕 사장 및 임원들과 BC카드의 주요 가맹점 및 제휴처 임직원 약 250여명이 참석해 저물어가는 2010년을 돌이켜보고 다가오는 2011년을 맞이해 새로운 다짐을 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에는 BC카드가 후원하는 프로골퍼 안신애, 김혜윤, 홍진주, 김하늘 선수가 참여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One-Point 레슨 및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가수 카라, 장윤정, 김건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김세환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축하무대가 이어져 이날 열기를 더했다.

BC카드 장형덕 사장은 “BC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C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의 가맹점 모집, 운영, 영업, 관리에 이르기까지 일체의 모든 활동을 브랜드화해 탄생시킨 가맹점 서비스 전문브랜드 ‘BC 파트너스’를 런칭, 전문화된 시스템과 컨설팅 역량을 기반으로 가맹점이 우수고객을 충분히 확보하고 매출이 늘어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