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저축銀, 이웃돕기 성금마련 일일호프
토마토저축銀, 이웃돕기 성금마련 일일호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마토저축은행은 지난 19일 선릉지점 지하식당에서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일일호프 ‘토마토 요술나라’를 개최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토마토저축은행은 지난 19일 선릉지점 지하식당에서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일일호프 ‘토마토 요술나라’를 개최했다.

토마토저축은행의 여성리더 모임인 스팟(SPOT, Soft Power of Tomato)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여러 지역에서 떨어져 일하는 지점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함과 동시에, 판매수익 및 기부금을 모아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활용할 의도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토마토저축은행 및 토마토2저축은행 12개 본․지점에서 근무하는 2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바자회와 직장인밴드 솔브리즈의 공연 및 광저우아시안게임 야구 결승전을 함께 관람하면서 직원들 간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티켓판매수익 및 기부금 총 300여 만원이 모아졌으며, 연말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토마토저축은행은 연말을 맞아 천사정기예금, 연탄나눔 정기예금 등 기부형 재테크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장학사업, 결식이웃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