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레저 SKI Festival’ 이벤트
신한카드, ‘올댓레저 SKI Festival’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는 국내 유명 9개 스키장에서 리프트/렌탈/강습 할인은 물론 다양한 연계 혜택도 제공하는 ‘신한카드 올댓레저 SKI Festival! 설원을 누려라~’를 내년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는 곤지암리조트,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 비발디파크, 하이원리조트, 오크밸리, 엘리시안 강촌, 지산리조트, 무주리조트 등 국내 9개 스키장에서 리프트/렌탈/강습 할인은 물론 다양한 연계 혜택도 제공하는 ‘신한카드 올댓레저 SKI Festival! 설원을 누려라~’를 내년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각 스키장별 이벤트는 최고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가 단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곤지암리조트(경기 광주)에서는 본인포함 5인까지 리프트/렌탈 10%, 올나이트권 20%를 할인해 주고, 패밀리스파, 카페테리아, 골프연습장 등의 부대시설에서도 5~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슬로프 정원제로 사전예매가 필수인 이 스키장에서는 리프트/올나이트권을 온라인으로 예매하면 10%를 추가할인 해준다.

용평리조트(강원 평창)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 30~50%를 할인해 주고,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 최고 50%, 사우나 40%를 할인해 준다.

휘닉스파크(강원 평창)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 25~35%, 강습 20%를 할인해주며 부대시설인 블루캐니언 3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비발디파크(강원 홍천)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 30~40%, 기초강습 20%를 할인해주고 부대시설인 오션월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강원 정선)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눈썰매장/쿨라이더 30%를 할인해주고 수영장과 사우나에서도 40%를 할인해 준다.

오크밸리(강원 원주)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강습을 30~40% 할인해 주고, 눈썰매장을 30% 할인해 준다. 이 외에도 수영장/사우나에서 30%, 식음료 10% 등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엘리시안 강촌(강원 춘천)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강습 30~50%, 눈썰매장/수영장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리프트 오전권 구매자 50% 할인 및 레이디카드 소지자 본인에 한해 리프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산리조트(경기 이천)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렌탈/강습을 20~30% 할인해주고 콘도 식당에서 10%를 할인해 준다.

무주리조트(전북 무주)에서는 본인포함 4인까지 리프트 20%, 렌탈 40%, 강습 10%, 사우나 20%를 할인해준다.

자가운전으로 스키장을 찾는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후불 하이패스카드를 이용하고 혜택을 받아 보자.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신한 후불 하이패스카드를 이용한 고객이 위의 9개 스키장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스키장 결제금액의 10%(최대 2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사전 응모를 하고 이벤트 기간 중 후불 하이패스와 스키장에서 각각 1번 이상씩 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