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證, 채움&나눔 트위터 오픈
NH투자證, 채움&나눔 트위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지은 기자] NH투자증권은 11월 1일부터 공식 트위터를 오픈하고, 팔로우(Follow)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식 트위터명은 채움&나눔 (http://twitter.com/NHIS_CHEUM)으로 트위터를 통해 직접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주고받으며 증권 금융 정보를 고객과 시간, 공간 제약없이 나눌 방침이다.

NH투자증권과 팔로우를 맺는 고객은 채움서포터가 제공하는 장중시황, 기업분석자료, 펀드/ELW 이야기 등의 다양한 투자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채움서포터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받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도 할 수 있다.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NH투자증권 트위터를 팔로우(Follow)한 후,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Retweet)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H투자증권과 관련된 사진을 본인 트위터에 올린 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커피메이커도 주어진다. 또한 채움서포터가 수시로 출시하는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www.nhis.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 (1544-4285/1588-42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