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대학생 '루키실전트레이딩학교' 4~6기 모집
교보證, 대학생 '루키실전트레이딩학교' 4~6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지은 기자] 교보증권은 8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전트레이딩교육프로그램인 '루키실전트레이딩학교'에 입교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루키실전트레이딩학교'는 작년 9월에 1기~3기생 교육에 이어 올해 4기~6기생을 모집하며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대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방법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트레이딩 비전계획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루키실전트레이딩학교' 이메일(rookie@iprovest.com)로 접수하면 된다.


인원은 1기당 20명씩 총 60명의 정예 대학생을 선발하며 이번 학습은 통상적인 이론이 아닌 실제 현장에서 접할 수 있는 실전기법(기본적, 기술적 분석), 일일증권현장체험, 금융업종 종사자들과의 Q&A시간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교육을 이수한 대학생은 당사에 입사지원 및 인턴선발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향후 우수한 인재양성 및 증권업 발전을 위해 이번 교육을 대학생들만을 위한 특화된 과정으로 계속 추진할 예정이다.

교보증권 김종민 마케팅팀장은 "이번 '루키실전트레이딩학교' 교육은 향후 금융시장을 이끌어 갈 대학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며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모집 및 기타 문의 : 교보증권 홈페이지 www.iprovest.com , 마케팅팀 02-3771-9406)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