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스마트폰용 '케이크 만들기' 앱 출시
하나대투證, 스마트폰용 '케이크 만들기' 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기덕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스마트폰으로 케잌을 만들어 보내는 무료 어플리케이션 '피가로 케이크' 신규 앱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하나대투증권의 기존 주식시세조회 및 트레이딩을 위한 어플 'SmartHana' 이후 두 번째로 출시되는 앱으로 순수 일반인을 위한 고객 서비스로 개발됐다.

'피가로 케이크'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을 통해 사용자가 손수 케잌 디자인과 장식을 만들고, 다양한 축하 노래와 음성 축하메시지 등을 덧붙일 수 있다. 본인이 만든 모바일 케잌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이메일과 트위터 등 다양한 매체로 실시간 전송이 가능하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에서 모두 다운 및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하나대투증권은 스마트폰 보급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인 트위터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SmartHana'는 하나대투증권의 주식 매매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증권업계 최고의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하나대투증권 트위터의 명칭이다

2만명 이상의 팔로워들과 함께 하는 'SmartHana'는 보다 전문화된 투자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트위터 내에 '멘토스당'을 만들어 실시간으로 하나대투증권 투자전문가들의 종목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한편, 하나대투증권은 스마트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0.015% 업계 최저 수수료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주식 매매시 월 500만원 이상이면 갤럭시S와 아이폰 4G 스마트폰 3000대를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있다. 10월 말까지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은 3개월간 스마트폰 주식 매매 수수료를 면제해 주며, '스마트하나(SmartHana)'에 로그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대, 4만원 상당의 주유권 300매, 케잌 교환권 500개를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