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고향사랑채움카드'출시
농협, '고향사랑채움카드'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지희 기자] NH카드는 오는 16일 카드 이용금액의 0.2%를 고향사랑기금으로 조성하는 '고향사랑채움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발급 신청 시 기부를 원하는 시·군·구 지역을 지정할 수 있으며, 기부를 원하는 지역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조성된 기금은 농촌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과 결식아동지원사업, 저탄소 녹색성장 관련 사업지원에 사용하게 된다.

주요 서비스로는 GS칼텍스 주요소 리터당 60원 할인(1일 2회, 월 4회, 1회 이용액 10만원 한도), 농협운영주유소 5% 채움포인트적립(GS칼텍스 제외), 대중교통 요금 5%할인(월 최대 5000원),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할인(월 최대 1000원 한도), 패밀리 레스토랑 10%할인 등이 있다.

이 카드는 기업카드로도 발급되며 개인카드와 같이 카드 이용액의 0.2%가 고향사랑기금으로 조성된다. 이용금액에 따라 0.1~0.5%까지 채움 비즈포인트 적립, 해외여행상해보험 및 여행불편보상보험 무료 가입, SMS 휴대폰 바로알림 무료서비스, 이용액 우수기업 임직원 국내외 간담회 초청(연 1회 이상) 등도 제공한다.

기업카드의 경우 기부를 원하는 지역을 지정하거나, 농촌소외계층, 결식아동지원, 저탄소 녹색성장 사업 중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을 지정하여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또, 개인·기업카드 모두 외화 환전수수료 최대 50%할인, 전화영어 수강료 최대 50%할인, 휴대폰 해외로밍할인, 농촌체험 서비스등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고향사랑채움카드 서비스는 전월 국내 신용판매 이용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카드 발급은 농협 전국 영업점 및 인터넷을 통해서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