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현대·기아차 무이자 할부 확대
현대캐피탈, 현대·기아차 무이자 할부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반떼 24개월 할부시 1200만원까지 무이자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캐피탈이 4월 현대·기아자동차의 최고 인기차종에 무이자·저금리 할부를 대폭 확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현대차의 베스트셀링카인 아반떼는 24개월 할부 시 1200만원까지, 30개월 할부 시 1000만원까지 무이자가, 아반테 하이브리드는 할부금액에 관계없이 36개월까지 무이자가 적용된다.

현대차의 경우, 36개월 할부 기준으로 그랜져TG, 싼타페, 아반떼, i30, 스타렉스와 같은 주력 판매차종에 대해서는 5.0% 금리가 적용된다.

작년 하반기 출시돼 국내 자동차 모델 사상 최단기간 10만대 판매 돌파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YF쏘나타 차종과 안전성과 상품성을 강화해 이 달 1일부터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한 2011년형 투싼ix차종에는 7.0% 금리가 적용돼 전월 8.75% 대비 적용금리가 낮아졌다.

기아차도 저렴한 금리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36개월 할부 기준, 대중 인기모델인 스포티지(구형)와 로체에 3% 초저금리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기차종인 오피러스, 모하비, 포르테, 포르테 하이브리드, 쏘울에는 5.0%를 적용하고 있다. 최근 출시돼 미국시장에서 도요타를 제치고 판매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쏘렌토R도 이달 처음으로 5.0% 금리가 적용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4월 저금리 차종 확대에 따라 현대차 승용/RV 출고대수의 75%가 저금리 할부조건으로 출고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파격적 무이자 및 저금리 할부 조건뿐만 아니라 신차 구입 후 1년 이내 일정 조건 이상 사고 시 새 차로 교환해 주는 ‘신차교환서비스’가 이달에도 현대캐피탈 할부·리스·렌트상품 이용 고객에 무상 제공되는 만큼 새 차 장만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