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 전개
비씨카드,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초동 비씨카드 퓨처센터 로비에 마련된 일일 cafe에서 직원들이 점심시간에 커피를 사기 위해 줄을 서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비씨카드는 임직원이 동참하는 ‘12월엔 더 사랑하세요’란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14일부터 23일까지 ‘사랑의 선물 나누기, ‘일일 Café’운영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초동 본사와 퓨처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사랑의 선물 나누기 행사는 1층 로비에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등 기부금액과 금액에 따른 목도리, 도서상품권, 야구글러브 등 다양한 선물 아이템이 부착된 보드판을 비치해 직원들이 금액과 보내고 싶은 선물아이템이 적힌 기부카드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 기부함에 넣으면 행사 후 해당 직원의 급여에서 차감하고 물품을 기부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본사와 퓨처센터 로비에서는 점심시간 동안 사랑나눔 Café도 운영하고 있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커피, 주스 등의 음료는 1잔에 1천원으로 판매금액은 전액 기부된다.

비씨카드 본사와 퓨처센터 직원들이 동참해 14일부터 16일까지 모금한 500여만원과 임직원들이 선택해 기부한 선물은 캠페인 종료 후 경기도 양평 소재 신망원 등 어린이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사랑나눔 캠페인은 비씨청년이사회(BC Change Board)에서 논의돼 시행된 것으로 청년 이사회는 직원들의 창의적 아이디어나 혁신적인 마인드를 경영에 직접 반영하고 직원들과 경영진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하자는 취지로 구성된 기구이다. 지난해 조직돼 올해 8월 제 2기가 구성돼 활동 중이다.

제 2기 청년이사회 의장 금지현 대리는 “실천하는 혁신이라는 청년이사회의 슬로건 처럼 임직원들이 직접 동참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참여와 공감이라는 작은 깨달음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