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에프지장학회 2010년도 5기 장학생 모집
아프로에프지장학회 2010년도 5기 장학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재)아프로에프지장학회가 2010년도 제5기 장학생을 모집한다.

선발대상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하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지속이 곤란한 학생으로 ▲국내 고등학교 1~3학년 ▲국내 정규 일반대학교 2~4학년 ▲국내 정규 일반대학교 대학원 전 학년(박사과정 포함) ▲북한·중국·일본 동포 중 국내 재학생 등이다.

선발 평가 방법은 ▲어려운 환경 형편에도 불구하고 학업성적이 우수(전체 성적평균 B학점(80점이상)이며 타 학생의 모범이 되는 학생으로 인성/품성, 장래성을 기준으로 평가) ▲등록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지원받거나 면제 받는 자는 제외(단, 면학장학금, 근로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등 교내장학금은 예외, 타 단체로부터 장학금 수혜가 중복되지 않은 자) 된다.

신청서류는 ▲자기소개서 ▲학과장 추천서(고등학생의 경우 담임선생님, 대학생은 지도교수 및 학과장의 날인이 반드시 있어야 함)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전 학년) ▲주민등록등본 ▲재산세 납세증명서(보호자) 등으로 구비서류를 갖춰 장학 재단에 등기우편으로 송부(모든 서류는 원본 제출)하면 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18일 까지이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28일이다. 내년 1월 7일 면접 및 논술시험을 거쳐 동월 1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법인 아프로에프지 장학회 사무국에 전화 02-6206-6603 또는 이메일 001774@aplofg.com로 문의하면 된다.

(재)아프로에프지장학재단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하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지속이 곤란한 학생에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2002년에 아프로파이낸셜그룹에서 설립한 재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