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2009 view 블로거 대상’진행
다음,‘2009 view 블로거 대상’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경옥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뷰(view)’에서 활동하는 블로거 가운데 한 해 가장 뛰어난 활동을 펼친 블로거를 선발하는 ‘2009 view 블로거 대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9 view 블로거 대상’은 라이프, 문화연예, IT과학, 스포츠, 경제, 시사 등 6개의 각 채널별 후보 9명씩 총 54명이 1차 선정됐으며, 네티즌 투표와 외부전문가, 다음 편집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결과를 종합해 최종 선발된다.

심사는 한해 동안 ▶가장 열정적으로 활동한 블로거, ▶양질의 콘텐츠 생산으로 네티즌의 호응을 많이 받은 블로거, ▶조회수, 추천수, 랭킹 등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우수 블로거, ▶‘My view’ 이용을 바탕으로 네티즌과의 소통이 활발한 블로거 등을 바탕으로 네티즌 투표,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진행된다.

네티즌 투표(http://v.daum.net/award2009/poll)는 16일까지 진행되며, 17, 18일 심사위원단 심사를 거쳐 22일 ‘view 블로거 대상’ 발표 페이지를 통해 최종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대상(1명), 우수상(6명), 특별상(1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5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상패가 수여된다. 이와 함께 투표에 참여하는 네티즌 50명을 추첨해 다음 캐시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다음 고준성 오픈커뮤니티기획팀장은 "올해는 기존 블로거뉴스에서 다음 뷰(view)로 명칭을 변경하고 국내 최고의 소셜 미디어 및 정보유통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게 된 한 해”라며, “뷰 블로거들의 노력과 열정에 발맞추어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 확대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