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드림팩'으로 문화혜택까지 세트로"
SC제일銀 "'드림팩'으로 문화혜택까지 세트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투어 팔라우 여행패키지
여행패키지 등 12월 한달간 경품행사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SC제일은행은 신개념 금융상품인 '드림팩(DREAM Pack)'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 행사를 12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팩'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유명 화가 앤디 워홀의 위대한 세계전 관람권이 포함된 조선호텔의 윈터패키지 2인 이용권, 50명에게는 하나투어의 팔라우 4박5일 패키지여행권이 제공된다. 특히, 팔라우 여행패키지는 SC제일은행 고객을 위한 전세기가 운영될 예정이다.

당첨자 추첨은 1월 초로 예정돼 있으며, 당첨자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밖에도 하루에 숙박비가 990만원에 달하는 조선호텔의 최고등급 객실인 프레시덴셜 스위트룸 이용권을 드림팩을 가입한 우수 고객 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영업점을 방문해 '드림팩' 상담을 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세트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상담 고객 20만 명에게 선착순 지급된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의 김영일 부행장은 “여행사, 호텔, 패스트푸드점에서 일반화된 세트 또는 패키지의 개념을 활용함으로써 드림팩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드림팩 구매를 통한 경제적인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혜택까지 세트로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팩'은 금융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금융상품들을 한데 모아 구성한 세트 상품으로,‘주택마련 세트’, ‘자산관리 세트’, ‘목돈마련 세트’, ‘간편대출 세트’, ‘월급통장 세트’ 및 ‘베이직 세트’ 의 여섯 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