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銀, '씨티 리워드 카드' 출시
한국씨티銀, '씨티 리워드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특정 가맹점에서 최대 20% 특별적립은 물론 포인트 적립에 제한이 없는 '씨티 리워드 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월별 포인트 적립의 상한 제한을 없애 사용금액에 따라 무제한으로 포인트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카드 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레스토랑, 주요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영화관 및 주유소 등 20,000여 개의 인기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씨티 포인트 쇼핑몰, 신용카드 결제금액 차감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선단체 기부도 가능하다.  

특히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서지오 자네티 카드사업 그룹장은 "씨티 리워드 카드는 씨티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측면에서 고안됐다"며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함께, 다양한 포인트 사용처를 제공 함으로써, 포인트 카드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씨티은행은 리워드 카드의 출시와 함께 씨티 리워드 인터넷 포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내년초 출시 예정인 '고메 플레져' 다이닝 프로그램은 30개 이상 국가의 2,300개 주요 식당, 860개 백화점, 240개 관광명소 및 300개 이상의 스파 시설에서의 우대 혜택, 할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가맹점 우대혜택(Citibank World Privileg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새로운 마스터 티타늄 서비스를 통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호텔과 공항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 및 주요 면세점할인 등의 특별혜택도 제공한다. 씨티 리워드 카드 연회비는 1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