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 개시
동양종금證,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30일 업계 최초로 모바일 풀브라우징 전용 웹 서비스인 'My Mobile Web'서비스를 시작한다.
 
'My Mobile Web' 서비스는 휴대폰이나 스마트폰 안에 내장된 웹브라우저에서 웹접속 주소인 m.MyAsset.com만 입력하면 복잡한 프로그램 설치 없이 휴대폰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통신사나 기종에 상관없이 웹과 플래쉬를 지원하는 터치 휴대폰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곧바로 증권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동양종금증권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휴대폰에 그대로 옮겨놓았기 때문에 터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면 일반폰과 스마트폰에서 PC에서 이용하는 것처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식, 선물옵션, ELW 매매 등 기존 스마트폰에서만 제공되던 다양한 증권거래 서비스를 모든 터치 휴대폰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플래쉬 기능을 통한 실시간 시세도 함께 제공해 HTS 수준의 거래가 가능하다.
 
동양종금증권 관계자는 "이 서비스는 모바일 웹을 이용한 신개념 증권금융거래 서비스로 PC에서 쓰이는 플래쉬 기술 기반으로 개발돼 HTS 수준의 시세 및 정보 조회가 가능한데다 편리한 화면 구성과 손쉬운 접속 방법으로 모바일 거래고객의 편익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