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골프 페스티벌 진행
비씨카드, 골프 페스티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씨카드는 (주)잔디로레저와 제휴해 오는 29일까지 ‘비씨 GOLF Loun.G와 잔디로가 함께하는 골프 페스티벌’을 전국 잔디로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비씨카드는 (주)잔디로레저와 제휴해 오는 29일까지 ‘비씨 GOLF Loun.G와 잔디로가 함께하는 골프 페스티벌’을 전국 잔디로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골프 페스티벌’에서는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야마하, 혼마, 나이키, 아디다스, 제이린드버그, 발리, 엠유 등 각종 유명 브랜드 골프 웨어 및 골프 용품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야마하 드라이버 및 아이언,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 등을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판매, 올 해 마지막으로 골프 클럽 등 골프 용품을 저렴하고 알차게 구입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비씨카드는 설명했다.

비씨 GOLF Loun.G 유료 회원은 즉석경품추첨권을 사전에 휴대전화로 받게 되며 매장 입장 시 제시하면 즉석 추첨해 골프 클럽 풀세트(1명), 드라이버(2명), 잔디로 골프화(5명), 잔디로 골프 장갑(200명), 챔프 브러쉬(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비씨 GOLF Loun.G’의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회원 유형별로 ▲챔피온 회원/잔디로 신발 교환권 ▲블루 회원/잔디로 3피스 골프공 2Dz ▲골드회원/잔디로 양피 장갑 1세트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비씨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잔디로 상품권(200만원 이상), 하프백(100~200만원), 골프공(50~100만원) 등을 증정한다. 행사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식 행운권, 무료 골프 라운딩권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의 모든 방문객에게는 잔디로 골프화 스파이크 및 예스퍼터 그립 무료 교환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잔디로 매장은 서울 강남점, 목동점, 부산점, 전주점, 광주점 등 5곳이며, 행사장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비씨 GOLF Loun.G’(www.golflo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