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디앤비,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업무 제휴
㈜나이스디앤비,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업무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이스디앤비는 23일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조합원사를 대상으로 한 각종 지원활동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나이스디앤비 조길연 대표(사진 왼쪽)와 소방산업공제조합 정정기 이사장(오른쪽)이 업무 제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나이스디앤비는 23일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조합원사를 대상으로 한 각종 지원활동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조합원사에 대한 보증심사 시, ㈜나이스디앤비의 기업신용평가 등급을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공공부문 입찰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조합원사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수수료를 할인해 주기로 했다.

이와 함께 공공입찰 참여 방안 및 신용평가등급 관리 방안 교육을 실시하는 등 기업신용평가 관련 각종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나이스디앤비 조길연 대표이사는 “최근 들어 금융시장에서의 신용 리스크는 늘어나고 공공부문에서의 입찰이 증가함에 따라 신용평가 및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이번 제휴를 통해 지원 및 육성이 필요한 조합원사를 효과적으로 선별하고 동시에 조합원사에 대한 공공부문 참여 지원이라는 실질적인 혜택 마련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