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대구銀,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대구은행은 17일 본점 강당에서 대입 수험생을 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0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을 초빙해, 2010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지원전략을 비롯한 논술과 구술면접 대비전략 등에 대한 강연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는 대학과 학부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궁금증에 대해 이영덕 소장의 질의·응답 시간이 주어져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논술과 구술면접 대비전략 특강시간에는 향후 논술시험에 대비한 실전적인 논술방향에 대해서 강의가 이뤄졌다.

대구은행 복합금융사업단 김희철 본부장은 “대학입시철을 맞아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고 차별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관심사인 자녀교육과 관련해 멘토링, 학습전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은행은 설명회 참석자에게 ‘2010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지원전략’ 책자와 ‘정시대학 모집자료집’을 전달했으며, 평소 시를 좋아하는 하춘수 대구은행장의 메시지가 담긴 우리고장 우리시인들의 시를 모은 시집 ‘시인의 마을’을 수험생들에게 선물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