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1년제 정기예금 특별 사은행사
외환銀, 1년제 정기예금 특별 사은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외환은행은 'YES큰기쁨예금'과 'YES CD 연동 정기예금'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금리우대 사은행사를 2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가입기간은 1년이며 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 10억원 이하이다.

‘YES 큰기쁨예금’에 적용되는 추가 우대금리는 일반 고객은 최고0.3%p, 급여이체 고객은 1억원까지 최고 0.4%p까지 적용되며(1억원 초과 금액은 일반고객과 동일한 0.3%p가 적용), 2일 현재 최고 금리는 각각 4.94%와 5.04%이다. 적용금리는 시장금리에 따라 매일 변동되며 만기시까지 금리가 확정된다.

‘YES CD연동정기예금’은 3개월마다 CD유통수익률에 따라 금리가 변동되는 정기예금으로 사은행사 기간 적용 금리는 3개월 CD유통수익률에 1.2% ~ 1.3%p의 가산금리가 적용된다. 현재 3개월 CD유통 수익률에 가산되는 0.1%p 보다 최고 1.1% ~1.2%p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돼 2일 현재 최초 3개월 적용금리는 최고 3.99%이며 급여이체 고객은 1억원이하 까지는 일반 신규고객 보다 0.1%p 높은 최고 4.09%가 적용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YES큰기쁨예금은 고금리로 확정금리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YES CD연동 정기예금은 3개월마다 시장금리 상승분이 자동반영되어 향후 금리인상에 따른 혜택과 3개월 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우대금리 제공은 1조원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급여이체 고객 우대금리 적용대상은 예금 신규일 기준 1년간 6개월 이상 이체 고객에게 적용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