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로 관련주株 '상승'
와이브로 관련주株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애신 기자] 방송통신위원회가 와이브로 사업자들의 투자 미 이행에 따른 제재 조치를 확정한다는 소식에 관련주들이 상승하고 있다.

30일 오전 10시 15분 현재 케이엠더블유의 주가는 전날대비 165원(3.56%)오른 4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밖에 인스프리트(3.21%), 쏠리테크(2.43%), 에이스안테나(1.23%) 등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상임위원들이 참석한 사전 간담회에서 와이브로 활성화를 위한 종합대책은 물론 기존 와이브로 사업자에 대한 제재방안과 관련해 의견접근을 이룬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해당 사업자들과도 투자 미이행분에 대한 제재조치나 추가적인 투자 등에 대해서도 의사타진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KT·SK텔레콤의 투자 미이행에 따른 제재조치가 내려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국자 2009-10-30 12:53:05
와이브로 사업이 활성화 되면 대다수 국민들은 현재의 초고속인터넷 이용요금 정도만 내도 이동전화와 무선데이터 통신을 무한정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현재의 이동통신 사업은 이에 밀려 사양의 길을 걸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와이브로가 크면 자신이 죽어야할 계모에게 어린 와이브로를 키워 달라고 5년씩이나 맡겨 두었으니, 결과는 뻔한 것....진정 와이브로를 키울려면 계모의 손에서 와이브로를 구출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