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블리자드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한국HP, 블리자드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OW 게임 무료이용권, 스킨 지급 등 혜택 제공

 

[서울파이낸스 김태언 기자] 한국 HP는 게임 개발업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사와 손 잡고 HP 3종의 파빌리온 데스크탑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 스킨, 무료 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를 이용하는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모델의 파빌리온 PC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게임WOW의 등장 캐릭터 이미지의 전용 스킨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탕화면을 WOW 이미지로 꾸밀 수 있는 월페이퍼(Wall Paper)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WOW 게임의 캐릭터인 타우렌, 오크 액션 피규어를 증정하고 WOW 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클라이언트(Client) DVD 및 30일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한국 HP의 파빌리온 데스크탑 PC모델은 파빌리온 엘리트 PC m9779kr, 파빌리온 PC P6170kr, 슬림라인 PC S5199kr 총 세 가지 모델이다. 기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P의 이벤트페이지(www.hp.co.kr/event/w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