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로 ‘W체크라인’ 제품 발표
허브로 ‘W체크라인’ 제품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카드결제시스템 본격 공급

[서울파이낸스 김동기 기자]와이브로를 이용한 무선 카드결제시스템 전문업체인 허브로(대표 박태원, www.hubro.co.kr)는 무선 카드결제시스템 ‘와이브로 체크라인’에 사용되는 W체크라인’(KWN-B2000)제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허브로측은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2009 프랜차이즈서울전시회’(서울 삼성동 코엑스 홀B) 기간 중 ‘밴 대리점 및 가맹점’을 대상으로  28일 오전 11시부터 W체크라인 제품발표회를 개최하며  신용카드조회기 본사에서도 다양한 단말기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태원 대표는 “기존 전화선을 이용하는 카드결제 단말기에서는 결제처리 속도가 평균 10초 가량 소요되는데 비해 허브로의 와이브로 체크라인은 이보다 약 5배 가량 빠르다” 며 “각 카드 가맹점에서는 월정액 1만 1000원이면 무제한에 가까운 월 300만건 이상의 결제서비스가 가능해 통신비 절감효과도 크게 기대된다”고 말했다.

허브로 측은 와이브로 체크라인에 사용되는 ‘W체크라인’(KWN-B2000)제품은 외장형 모뎀 형태로 현재 각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카드단말기에 간단히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고 밝혔다. 또 W체크라인 활성화를 위해 프로모션 기간(향후 미정)동안 가입비 2만원은 면제해주기로 했다.


김동기 기자 kdk@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