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 ‘AMS 2000'에 기능 추가
효성인포 ‘AMS 2000'에 기능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밀도 트레이 확장
손쉬운 프로비저닝

[서울파이낸스 김동기 기자]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은 4일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모듈러 스토리지 ‘히다치AMS2000시리즈’에 대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부분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히다치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일부인 AMS2000시리즈는 이중화된 액티브-액티브 컨트롤러 및 SAS 백플레인과 같은 향상된 기능을 구현한다.

이 제품을 이를 통해 가상화 서버 및 계층형 스토리지 환경에서 최대 구성 유연성을 가능하게 했다.

AMS2000에는 이어 표준 트레이 성능의 두 배 이상인 고밀도 스토리지 확장 트레이는 4U공간에 48드라이브 혹은 최대 48TB까지 설치했다.

이같은 확장 트레이의 혜택은 콘텐츠 아카이빙 및 D2D 백업, NAS 통합 혹은 클라우드 컴퓨팅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이다.

히다치는 또 히다치 미드레인지 사용자에게 비용절감, 자동화된 성능 최적화, 손쉬운 프로비저닝과 같은 엔터프라이즈급 씬프로비저닝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올해 하반기부터 가능하다.

AMS2300 및 2500 시스템에 대한 연결 및 전송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신 HBA(Host Bus Adapters) 및 스위치를 지원했다.

사용자는 성능 향상과 더불어 ‘티어 1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데이터 보호 강화, 증가한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향상된 관리 혜택까지 볼 수 있다. 이 기능도 올해 하반기부터 사용 가능하다.

통신업계에서 요구하는 NEBS, ETSI뿐만 아니라, DC 데이터센터의 가장 엄격한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했다.

AMS2500DC로 고객은 전력 및 비용 절감을 인식할 수 있으며 이는 곧 AC 전원 데이터센터보다 DC 전원 데이터센터가 전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AMS2500과 결합했을 때 HDS는 하나의 벤더로부터 완벽한 NEBS 컴플라이언트 SAN을 구현하며 가상화 SAN기술을 통해 인프라 통합에 있어 가치 및 유연성, 민첩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결합은 24개의 4Gb/sec 전용 FC 포트를 통해 완벽한 FC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시스코의 MDS 9124 SAN스위치 기능과 풍부한 전력 통합해 AC/DC 전원 설치를 지원한다.

사용자에게 기존 중앙집중식 인증 인프라(MS의 액티브 디렉토리, LDAP, 기타 등)를 활용하도록 하며 스토리지 관리자에게 멀티팩터 인증 사용 권한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올해 하반기부터 사용 가능하다.

기술 제품의 보안 실태를 평가하기 위해 정부 및 다른 보안 기관에 의해 사용된 ISO 표준(ISO/IEC15408)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현재 대기중인 인증은 사용자에게 진화하는 데이터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요구에 부합하기 위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할 예정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이번 엔터프라이즈급 기능 추가로 고객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기여하는 한편 한층 향상된 혜택을 제공해 향후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