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정기투자적금상품 판매
교보證, 정기투자적금상품 판매
  • 김성호
  • 승인 2004.0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증권은 오는 23일부터 장기 목적성 목돈 마련에 적합한 교보증권 정기투자적금(펀드)를 판매한다.

교보증권 정기투자적금(펀드)란 은행 정기적금처럼 매월 일정 금액을 불입,
우량 주식이나 국공채 등에 투자하여 실적에 따른 수익을 얻는 적립식 간접투자상품으로 은행정기적금의 안정성과 주식투자의 고수익이 겸비된 상품이다.

따라서 최근 지속되는 저금리 상태로 인해 마땅한 재테크 수단이 없는 상황에서 창업, 주택구입, 노후보장 등 목적성 자금 마련을 위한 효과적인 재테크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교보증권 정기투자적금(펀드)는 템플턴 그로스 4호, 마이다스 절대수익 안정형, 템플턴 장기주택마련 혼합 1호 등 3가지로 최저가입금액은 월납입액 기준 10만원 이상이며, 은행계좌에서 자동이체가 가능하다.

템플턴 그로스 4호는 이미 4년의 운용기간동안 132.09%의 수익률을 실현한 성장형 주식상품으로 주로 저평가된 우량기업에 장기투자한다.

마이다스 절대수익 안정형은 각종 복합투자전략을 이용해 시황이나 금리변동과 무관하게 은행금리+α 수준의 안정적 절대수익을 추구하는 보수 선취형 상품이다.

템플턴 장기주택마련 혼합 1호는 연말정산시 근로소득 공제혜택이 주어지는
비과세 상품으로 세대주이면서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25.7평이하 1주택 소유자만이 가입할 수 있다. 7년 이상 적립해야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분기당 3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교보증권 투신마케팅부 박성진 부장은 교보증권 정기투자적금(펀드
)는 실질금리 마이너스 시대에 성공하는 중산층의 목돈만들기를 위해 기획됐으며, 장기간접투자를 유도함으로써 향후 증시발전에도 일조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또 교보증권의 자체 펀드평가시스템인 펀드어드바이저를 활용해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상품관리를 철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덧 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