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커스터머 인포데이' 개최
SAP코리아, '커스터머 인포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SAP코리아는 9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품질 및 리스크 관리 해법을 제시하는 ‘SAP 커스터머 인포데이(Customer Infoday)’09’를 개최했다. HP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SAP코리아는 효과적인 어플리케이션 품질 관리 및 3세대 테스트 자동화 전략, 성능관리 최적화, 그리고 주제별 실제 고객 사례를 소개했다. 

▲ SAP코리아는 9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SAP 커스터머 인포데이 ’09’를 개최했다.
SAP 커스터머 인포데이 ’09의 1부에서는 SAP 환경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 품질 관리와 어플리케이션 테스트 가속화를 위한 3세대 테스트 자동화 전략에 대한 설명과 함께 삼성SDS의 SAP TDMS를 통한 테스트 환경 구축 사례가 소개됐다.

2부에서는 HP 관계자의 SAP 어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최적화 방안에 대한 설명과 숭실대학교의 ‘SAP 로드런너 바이 HP’를 통한 학사관리시스템 성능관리 사례 발표가 이어졌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어플리케이션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치명적 영향, 제한된 재정 및 인적 지원 상황, 어플리케이션 가동 중단 결과로 발생되는 천문학적 비용을 고려해 볼 때, 어플리케이션 품질 및 테스팅 전략을 수립하고 리스크를 방지하는 활동이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