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銀, 고객 자녀도 글로벌 프리미어 서비스
HSBC銀, 고객 자녀도 글로벌 프리미어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SBC은행은 ‘HSBC 글로벌 프리미어 가족 우대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출시하여 글로벌 프리미어 서비스를 고객의 자녀에게까지 확대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프리미어 고객 자녀라면 HSBC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38개국에서 프리미어 뱅킹 서비스와 VIP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HSBC은행은 프리미어 고객의 미성년 자녀를 대상으로 ‘HSBC 프리미어 쥬니어 저축예금’을 판매한다. ‘HSBC 프리미어 쥬니어 저축예금’의 금리는 실세금리에 연동하며, 이자가 매월 원금에 가산되어 월 복리 효과를 통한 추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에 가입하게 되면 프리미어 ATM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ATM 수수료 및 인터넷 뱅킹 수수료 면제 혜택 뿐만 아니라 각종 서비스를 받을 때 프리미어에 준하는 수수료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SBC 프리미어 쥬니어 저축예금’은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해외 계좌일 경우 프리미어 고객자녀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해외 계좌 개설 신청 서비스’를 통해 출국 전 한국에서 해당 국가의 계좌 개설을 미리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유학생이나 단기 해외 연수 및 캠프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HSBC 글로벌 프리미어 가족 우대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금융 서비스 뿐만 아니라 비금융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는 것이다. HSBC은행은 해외에 있는 프리미어 자녀를 위해 전세계 38개국 프리미어 센터에서 ‘글로벌 자녀안심서비스’를 운영한다. 자녀가 해외에서 어려움이나 곤경에 처했을 때 현지에서 프리미어 전담직원을 통해 주요정보안내 및 VIP 대우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프리미어 핫라인 서비스(1-908-PREMIER 혹은 800-1577-3003)를 이용하여 한국 콜센터 및 담당 파이낸셜 플래너와 연락이 가능하다.

HSBC 글로벌 프리미어 서비스는 전세계 38개국에 걸친 HSBC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국경 없는 글로벌 뱅킹 서비스’이다. 프리미어 고객들은 국내 프리미어 자격만으로도 해당 국가에서 자동으로 프리미어 고객 자격을 갖게 되어 해외에서 나만의 전담 파이낸셜 플래너를 지정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함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