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탬프샾’ 서비스 실시
현대카드, ‘스탬프샾’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가맹점 이용 횟수에 따라 보너스 혜택

▲ 현대카드가 제휴 가맹점에서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샵’ 서비스를 1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카드는 제휴 가맹점에서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샵’ 서비스를 오는 1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탬프샵 서비스는 현대카드가 커피전문점 등에서 운영되는 스탬프 카드의 개념을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전자시스템을 통해 도입한 서비스로 카드 종류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현대카드는 설명했다.

스탬프샵 서비스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스탬프 적립 메시지가 전송된다. 스탬프는 결제에 따라 자동으로 적립되며, 3회 적립하면 4회차 이용 시 보너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탬프 적립 내역과 보너스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등은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된다. 별도의 서비스 가입 절차 등은 필요 없으며, 휴대폰 정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77-6000)을 통해 수정 가능하다.

현대카드 스탬프샵 서비스의 런칭 브랜드로는 ▲불고기브라더스 ▲제시카키친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믹스앤베이크 ▲까사미아 ▲ABC-MART 등이 참여한다.

불고기브라더스에서 현대카드로 2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스탬프를 1회 적립해주고, 스탬프를 3회 적립하면 일품요리 중 한 가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제시카키친에서는 3만 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가 1회 적립되고, 3회 적립할 경우 동반 1인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베이커리카페 믹스앤베이크에서 스탬프 3회 적립(1만 원 이상 결제 시 1회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에서는 스탬프를 3회(2만5천 원 이상 결제 시 1회 적립) 찍으면 오리지널 BBQ 치킨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발전문점인 ABC-MART에서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스탬프가 1개씩 적립되고, 스탬프를 3회 적립하면 네 번째 이용 시 결제금액의 10%가 할인된다.

생활용품점 까사미아는 현대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를 1회씩 적립해주고, 누적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로이액자(3회 적립)나 플라미니 글래스(6회 적립), 와인랙(9회 적립) 등을 선물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