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외환 쇼핑백 넘버엔 카드' 출시
외환銀, '외환 쇼핑백 넘버엔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외환은행은 넘버엔 플래티늄 카드 서비스와 OK캐쉬백 멤버쉽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는 '외환 쇼핑백(ShoppingBag) 넘버엔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넘버엔 플래티늄 카드를 기반으로 'ShoppingBag(쇼핑백) 넘버엔(이마트형)'과 'ShoppingBag(쇼핑백) 넘버엔(OK캐쉬백마트형)' 2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연회비는 1만원이다.

쇼핑백(ShoppingBag) 넘버엔 카드 이마트형은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사용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10%(월 15000점 한도)까지 적립되고, 이마트 이용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OK캐쉬백마트형은 OK캐쉬백서비스가 적용되는 전국 1500여개 중소마트에서 사용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5%(월 10000점 한도)까지 적립되고, 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공통으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병원 업종 전체 및 통신요금 5%, SK주유소 3% 적립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화서비스 이외에도 모든 가맹점 사용금액 대상 0.2%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넘버엔 플래티늄 카드 부가서비스인 씨즐러, 세븐스프링스, 불고기브라더스 20% 할인, 아웃백, VIPS, 무스쿠스 10% 청구할인 및 영화할인,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또는 무료입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VISA 플래티늄 서비스(무료 발렛파킹서비스 등)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외환은행은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소형자동차, 1년치 쇼핑지원금(OK캐쉬백 포인트 100만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