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Jinif v2.0’GS인증 획득
삼성SDS, ‘Jinif v2.0’GS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삼성SDS가 자체 개발한 '위치 기반 콘텐츠 Push 솔루션'인 Jinif v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Jinif v2.0은 자체기술로 개발한 무선 랜 기반의 위치 추적 시스템(Ji nif-RTLS)과 위치 기반 컨텐츠 Push 시스템(Jinif-Push)의 통합 시스템이다.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조건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사용자의 모바일 단말기로 자동 전송 및 실행시켜준다.  
Jinif v2.0는 다양한 위치기반사업(LBS) 분야로의 확장이 가능하다. 무선랜 기반의 실시간 위치 추적이 가능해 고가의 자산 추적, 물류 및 재고를 관리할 수 있고, 기차역에 서 있으면 열차 시간표나 예약정보가 자동으로 조회된다. 또한 위치 정보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사무실 내의 직원들과 자료를 공유하거나 업무를 지시할 수 있다.
 
삼성SDS 정보기술연구소장 박승안 전무는 "Jinif v2.0 솔루션이 G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위치기반사업(LBS) 분야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