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경제적 IT 구현 위한 솔루션 발표
CA, 경제적 IT 구현 위한 솔루션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cap@seoulfn.com>한국CA는 기업의 경제적 IT 구현을 위해 설계된 ‘CA 데이터 센터 오토메이션 매니저’ 및 9가지 전사적 IT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CA 데이터 센터 오토메이션 매니저 r11.2’는 가상 및 물리적 데이터 센터 자원과 시스템에 대한 종합적인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규칙 기반 정책 엔진과 IT 성능 관리 및 컨피규레이션 데이터를 독자적 방법으로 결합시켜 지능적 정보에 근거한 자동화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어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제품인 ‘CA 와일리’는 IPv6(128비트 차세대 인터넷 주소체계)를 환경에서 트랜잭션 모니터링을 지원하며 ‘CA 데이터 센터 오토메이션 매니저’, ‘CA NSM’, ‘CA 서비스 데스크’, ‘CA 서비스 메트릭 어낼러시스’ 및 ‘CA 스펙트럼 NFM’과의 통합이 가능하다.  
 
서비스 관리 부문 ‘CA 소프트웨어 체인지 매니저 r12’의 신규 버전은 IPv6를 지원하며 새로워진 개발자용 인터페이스 등 200여 개의 프로세스 및 기능 개선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IT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는 모든 기업들의 핵심 성공요인이다”며, “이번에 출시된 CA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비용에 대한 통제와 리스크 관리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