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세이프 지수연동예금' 판매
신한銀, '세이프 지수연동예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신한은행은 오는 10일 부터 22일까지 총 2천억 한도로 동행의 지수연동정기예금(ELD) 상품인 '세이프 지수연동예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신한銀, '세이프 지수연동예금' 판매 © 서울파이낸스
이 상품은 원금은 보장되면서 기본금리 연 6.6%에 만기지수가 기준지수보다 상승한 경우 연 7.6%를 지급하는 고수익안정형(1년제), 관찰일에 기준지수대비 5% 상승한 경우 연 9.5%로 조기상환되는 조기상환형(2년제), 상한지수 없이 주식시장의 상승에 비례하여 수익률을 결정하여 최고 수익률이 무제한인 상승형(1년제), 세 가지 상품 구조로 고객의 시장전망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세이프 지수연동예금 상승형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세이프 지수연동예금 가입금액 범위 내에서 1년제 연 7.5%(예금형)과 연 7.7%(CD형)의 확정고금리 상품에 추가 가입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고수익안정형과 조기상환형은 패키지 서비스 가입 불가)
 
고수익안정형 1,000억, 조기상환형, 상승형 각각 500억원씩 총 2,000억원 한도로 판매되며  가입기간은 고수익안정형과 상승형은 1년, 조기상환형은 2년이다.
가입금액은 3백만원 이상이며 온라인 가입시 최소 가입금액은 50만원 이상이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