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빅팟 오일카드' 출시
하나銀, '빅팟 오일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ggarggar@seoulfn.com> 하나은행은 고유가 시대를 맞아 전국 어느 주유소에서나 할인받을 수 있는 '빅팟(BIGPOT) 오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빅팟 오일카드를 출시한 하나은행    © 서울파이낸스
이 카드는 리터당 60원씩 할인이 가능한 '할인형'과 주유금액의 5%가 BC TOP포인트로 적립하는 '적립형'으로 구분되며 할인혜택은 월4회, 1회 주유금액 10만원까지 적용된다.
 
카드신청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전국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 뿐 아니라 경유, 등유, LPG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빅팟 오일카드의 연간 사용금액이 1천만원 이상일 경우 주유금액의 1%가 현금으로 캐쉬백 되므로 이 카드를 꾸준히 사용하면 주유할인 외에도 추가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전국 모든 할부가능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전국 5만여 TOP가맹점에서 TOP포인트 적립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교환 등  차량점검 서비스 할인 ▲패밀리레스토랑 씨즐러에서 최대 20%할인도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특정 주유회사가 아닌 고객 눈 앞에 보이는 모든 주유소에서 할인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며 "특히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연비걱정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