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아이디어 경영에 반영
삼성화재, 고객아이디어 경영에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삼성화재는 고객 아이디어를 수렴, 회사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서 '애니아이디어 챌린지(AnyIdea Challenge)' 공모 캠페인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 고객 아이디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 경영제안 행사를 진행하는 삼성화재 © 서울파이낸스
'고객에게 진정으로 믿음을 주는 회사'라는 슬로건 아래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화재 보험계약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 보험상품 개선 및 신상품 제안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서비스 ▲기업이미지 개선 ▲자유주제 등 크게 4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삼성화재 설계사(RC)로부터 공모 관련 안내를 받으면 된다. 또한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나 전국 애니카랜드점 등에 비치된 리플릿을 참고해 삼성화재 홈페이지나 우편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아이디어를 응모한 고객 가운데 116명을 심사ㆍ추첨해 해외여행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경영 제안제도와 같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활성함으로써 고객과 회사가 윈윈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