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동부證, 전략적 업무 제휴
SC제일銀-동부證, 전략적 업무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SC제일은행은 동부증권(주)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제휴카드인 ‘동부 Happy+카드’ 발급 고객에게 주식매매수수료의 5%를 BC 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SC제일銀-동부증권, 전략적 업무 제휴  © 서울파이낸스
또, 동부증권 고객이 SC제일은행의 신용대출이나 담보대출을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경우에도 0.1%포인트의 금리를 우대하며, 동부증권 직원들에게도 0.1~0.3%의 금리우대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 밖에도 ‘동부 Happy+카드’는 기존 플래티늄카드가 갖고 있는 대형마트 및 주유소 이용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한 각종 생활서비스 혜택(무이자 할부, 영화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등)도 기본적으로 누릴 수 있다.
 
이날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과 동부증권 김호중 대표이사는 이날 동부증권 사옥에서 ‘동부 Happy+카드’ 발급 및 대출 금리우대에 대한 업무협정 조인식을 체결했다.
 
SC제일 관계자는 "이번  조인식은 신규카드고객의 증가를 목적으로 하고 있는 SC제일은행과 신규 증권거래고객의 증가를 목적으로 하고 있는 동부증권의 노력이 어우러진 은행 과 증권사의 바람직한 업무제휴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