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車사고 부상위로금 지급하는 운전자보험
롯데손보, 車사고 부상위로금 지급하는 운전자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롯데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3년 무사고 가입자 및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자의 초회보험료를 5%씩 할인해주는 '무배당 롯데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무사고 3년 및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자의 초회보험료를 5%씩 할인해주는 운전자보험 상품을 출시한 롯데손보 © 서울파이낸스
이 상품은 자동차사고 부상위로금 담보를 신설, 교통사고로 상해를 입은 경우 부상등급에 따라 200만원까지 위로금을 지급한다. 또한 외제차와 충돌사고 발생시 위로금 50만원을 지급하는 외제차 충돌사고 위로금 담보도 신설했다. 
 
특히 가입 당시 3년 이상 자동차보험 무사고 가입자와 자사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는 초회보험료의 5%를 할인해준다. 아울러 신용카드로 납입시에도 초회보험료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세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할 경우 총 15%의 초회보험료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것이다. 
 
이와 함께 ▲운전중 뺑소니나 무보험차에 의한 상해사망·후유장해시 ▲대중교통 이용중 상해사망·후유장해시 최고 3억원을 각각 보장한다.
 
실속·고급·차량관리플랜 등 세가지 유형으로 판매되는 이 상품의 납입기간은 3·5·7·10·15년이다. 납입주기는 월납·2월납·3월납·6월납·연납으로 구성돼 있으며 초회보험료뿐만 아니라 계속보험료도 신용카드로 자동납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