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펜 게임 아카데미 인 부산' 본격 운영
'디지펜 게임 아카데미 인 부산' 본격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美 디지펜 공과대학(DigiPen Institute of Technology)'과 함께하는 글로벌 게임 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운영된다.

부산시가 오는 5월 10일까지 '디지펜 게임 아카데미 in 부산'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과정은 부산의 청년과 예비 게임개발자들이 해외로 유학 가지 않아도, 부산에서 수준 높은 글로벌 교육시스템을 통해 세계가 주목하는 게임 개발 특화 양성 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게임제작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등 청년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사전지식 교육 및 역량 평가를 위한 사전코스를 운영하며, 사전코스를 통해 정규과정에 참여할 최종 교육생을 선발한다.

사전코스를 포함해 총교육 기간은 2024년 5월부터 2025년 2월까지 총 9개월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4월 중 온오프라인으로 총 2번 진행하는 교육 과정 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 과정은 컴퓨터 사이언스 및 객체지향언어(C++)를 기반으로 게임엔진 언리얼 프로젝트 제작 실습 등의 교육 과정으로 운영되며, 교육 수료 후 디지펜 공과대학 본교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