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해외여행, 할인받고 떠나요'
[이벤트] KB국민카드 '해외여행, 할인받고 떠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패키지 3%, 호텔 8% 즉시 할인···항공권 할인도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고객의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5월 31일까지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에서 해외 패키지 결제 시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 결제 시 8% 할인,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원 이상 해외 호텔 결제 시 7% 할인도 제공한다. 다만 호텔패스에서 일본 지역 예약 시에는 1박당 1000엔이 할인되며, 하나투어에서는 일본 온천호텔 및 료칸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그린재킷투어에서 해외 골프 상품 결제 시 최대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 금액은 기본 상품가 기준이며, 유류할증료와 세금 및 추가 금액은 제외된다.

해외 항공권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4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내일투어에서 최대 19%,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은 개별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적용되며, 여행 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은 제외된다.

또한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4% 할인(일 할인한도 10만원)을, 전월 이용금액이 2백만원 이상인 경우는 8% 할인(일 할인한도 15만원)을 제공한다.

다만 와이페이모어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네이버, 카약, G마켓, LF몰을 경유해 와이페이모어에서 결제한 행사 노선 항공권에 한해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발권 대행수수료는 청구할인 대상금액에서 제외된다.

4월 30일까지 NHN여행박사에서 KB페이 신용 및 체크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일본·동남아 여행 상품 결제 시 5%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할인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 △15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 할인이 제공되며, 일본·동남아 외 타 지역 여행 상품은 할인이 불가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