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임직원 협의체 '체인지 에이전트' 2기 발족
한샘, 임직원 협의체 '체인지 에이전트' 2기 발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1명으로 구성, 기업 미션과 업무 원칙 정립 등 참여 예정
체인지 에이전트 2기가 한샘 상암사옥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진행 중이다. (사진=한샘)
체인지 에이전트 2기가 한샘 상암사옥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진행 중이다.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한샘은 건강하고 성숙한 기업문화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 협의체 '체인지 에이전트(Change Agent)' 2기를 발족했다고 11일 밝혔다.

체인지 에이전트는 과장 이하 직급의 직원들로 구성된 한샘의 임직원 협의체다.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업문화의 방향, 비전이나 미션 등을 정하는 중요한 의사 결정 과정에서 임직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회사와 소통하는 역할을 한다.

올해 활동 예정인 체인지 에이전트 2기는 근로자 대표 3명을 포함해 총 21명으로 구성됐다. 주변 동료들의 추천을 바탕으로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 직원들의 의견을 모으고 함께 논의하며 한샘의 새로운 미션과 업무 원칙 등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

작년 한해 동안 활동한 체인지 에이전트 1기는 총 656건의 임직원 문의와 의견을 바탕으로 17번의 정기 회의를 통해 기업문화 관련 과제를 발굴하고, 이를 개선했다.

정광현 한샘 기업문화실 이사는 "체인지 에이전트 2기의 선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며 "이들로 인한 변화가 한샘이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