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17번째 KB굿잡 취업학교 운영
국민은행, 17번째 KB굿잡 취업학교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성화고 학생 취업 지원
온라인 취업교육을 듣고 있는 KB굿잡 취업학교 17기 참가자들 (사진=KB국민은행)
온라인 취업교육을 듣고 있는 KB굿잡 취업학교 17기 참가자들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교육부,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하는 특성화고 취업교육 프로그램 'KB굿잡 취업학교'가 열일곱 번째 문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KB굿잡 취업학교는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전담 컨설턴트를 배정, 진로 설정부터 일자리 매칭까지 원스톱으로 취업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16년부터 현재까지 1700여명의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이 지원을 받았다.

KB굿잡 취업학교 17기 참가자 150여명은 지난 8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준비 가이드, 의사소통 능력 관리, 자기소개서 컨설팅 등 취업 교육을 받았다.

캠프 종료 이후에는 참가자별 전담 컨설턴트가 배정되며 6개월 동안 맞춤형 컨설팅을 비롯해 정기적인 진로상담,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굿잡 취업학교 17기가 예비 사회초년생인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성공 취업의 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더 많은 특성화고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