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대전에 디즈니 스토어 연다
현대百, 대전에 디즈니 스토어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 디즈니 스토어 5호점 개점
디즈니 스토어 천호점 (사진=현대백화점)<br>
디즈니 스토어 천호점 (사진=현대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1층에 디즈니 스토어 5호점을 연다고 9일 밝혔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 개점하는 디즈니 스토어 매장 면적은 375㎡(약 113평)로 완구·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수집 용품 등 15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디즈니·픽사·마블·스타워즈 등 디즈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개장을 기념해 한국 디즈니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보인다. 익스클루시브 라인 상품은 한복을 입은 미키와 친구들로 디자인된 랜덤 피규어·인형·머그컵 등 16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디즈니 스토어는 디즈니 브랜드·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 구성에 차별화했다. 2.8m 높이의 미키 마우스 조각상을 비롯해 다람쥐 캐릭터인 칩 앤 데일, 도널드 덕, 애니메이션 알라딘에 나오는 지니 등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을 마련했다. 김포점과 천호점에 설치한 디즈니 프린세스 성 테마의 조각상도 면적을 2배 확장해 들어선다. 매장 외부에도 곰돌이 푸 대형 조각상을 배치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 운영권 계약을 체결했다. 같은해 7월부터 판교점, 더현대 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천호점 등에 순차적으로 디즈니 스토어 매장을 열었다. 오는 26일에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2층에 디즈니 스토어 6호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