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스프링 헌트' 진행
코오롱몰, '스프링 헌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몰, '스프링 헌트' 진행 (사진=코오롱FnC)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코오롱몰이 다양한 봄맞이 신상 아이템을 한곳에 모은 오엘오 봄 페스티벌 '스프링 헌트'를 오는 2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페스티벌 그랜드 오픈 5일 전부터 진행되는 '프리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장바구니에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기만 해도 쇼핑 지원금 1만원을 증정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스프링 아이템 헌트 이벤트'에서는 매일 새로운 아이템으로 봄 코디를 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이벤트를 매일 참여할 시 누적 리워드를 제공한다.

'세일즈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랜덤 쿠폰을 응모해 최대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할인, 4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 참여 시, 코오롱몰에 노출된 브랜드의 메인 아이템을 구매했을 때 최대 5만원까지 5% 페이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오롱FnC 창립 기념일인 4월 12일을 맞이해 'OLO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창립 기념일 하루 동안은 자사 브랜드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메쉬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코오롱몰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들은 OLO 마일리지 3000M와 앱 첫 로그인 시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정가 5만9000원 상당의 피크닉 세트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쿠폰도 지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