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 사회화 훈련 동참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 사회화 훈련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학급 초등학생과 1:1 매칭···대중교통 이용·키오스크 주문
교촌 바르고 봉사단원들과 특수학급 학생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하는 모습 (사진=교촌에프앤비)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4일 가맹점주·임직원 등으로 구성된 바르고봉사단이 서울 진관초등학교·신도초등학교의 특수학급 학생들과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고 5일 밝혔다.  

바르고 봉사단의 올해 첫 활동으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은 외부 활동이 드문 특수학급 학생들에게 나들이를 겸해 자립심·사회성을 길러줄 목적으로 기획됐다. 진관초 8명, 신도초 5명 등 13명의 남녀 초등학생들과 일대일(1:1)로 매칭된 바르고 봉사단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서울시 은평구에 소재한 각 학교를 찾아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4호선 혜화역으로 이동했다.

인근의 낙산공원에서 포근한 봄 날씨를 만끽한 뒤 교촌치킨 대학로점을 방문해 키오스크 주문을 직접 체험해보고, 교촌의 인기 메뉴인 허니·순살치킨과 치즈볼, 달걀볶음밥 등을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사회 경험이 필수적인 특수학급 학생들을 위한 인적·물적·정서적 지원의 일환으로 기획한 사회화 훈련 프로그램"이라며 "바르고 봉사단은 교촌이 추구하는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해 올 한 해도 지역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에게 폭넓은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