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센텀시티점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 체험 팝업 선보여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 체험 팝업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에서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인삼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인삼장(人蔘莊)'은 1940년대에 실존했던 당대 최고급 스파이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삼으로 관리를 받는 인삼장의 경험은 당대에도 '호강의 극치'라 불릴 만큼 진귀한 것이었다. 설화수의 '인삼 헤리티지'는 이러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실제 스파를 경험하는 듯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인삼장 리셉션', '오감 체험 락커룸', '설화몬 인삼탕' 등 각 공간에 마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은 상호 교감하는 색다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인삼 헤리티지'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100% 당첨 확률로 다채로운 제품과 굿즈를 제공한다.

'인삼 헤리티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윤조 및 자음생 세트를 구매할 경우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브랜드 앰버서더 허광한의 포토 카드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설화수의 콜라보 굿즈 및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설화수의 '인삼 헤리티지'는 신세계 센텀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