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신제품]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페퍼크랩 풍부한 맛 감자칩 구현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사진=농심)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농심은 오는 8일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 대표 해산물 요리 블랙페퍼크랩의 풍부한 맛을 감자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담백한 게살 맛과 매콤하고 강렬한 후추 향을 제대로 살렸다. 일반 감자칩 대비 10% 가량 두꺼운 두께(1.4mm)와 웨이브 형태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8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10% 늘렸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농심과 싱가포르 관광청, 여행 유튜버(노마드션)가 협업해 개발했다. 농심은 새로운 맛 타입 개발을 위해 고메로드 미션을 부여한다. 유튜버는 미식의 도시인 싱가포르 곳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본 뒤 농심 고메포테토와 가장 어울리는 최적의 메뉴를 추천했다. 유튜버 노마드션은 한 접시에 40만원을 호가하는 고급 요리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맛봐야 할 싱가포르 최고의 맛으로 블랙페퍼크랩을 꼽았다. 

한편 농심의 고메포테토 시리즈는 글로벌 미식 요리를 감자칩으로 즐긴다는 콘셉트의 프리미엄 감자칩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022년 8월 출시한 고메포테토 트러플머스타드맛 이후 두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