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식목일 맞이 국립수목원 50% 할인'
[이벤트] KB국민카드 '식목일 맞이 국립수목원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후 20만원 이상 이용 시 입장료 50% 캐시백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식목일을 맞아 국립수목원 입장료 50% 캐시백 및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수목원을 방문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국립수목원 입장료 결제금액의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행사 대상 수목원은 △국립수목원(광릉숲)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총 3곳이다. 이 중 국립수목원(광릉숲)은 KB페이 결제 시, 나머지 두 곳은 현장 결제 시 캐시백이 적용된다. 캐시백 적용 한도는 회원별 최대 1만원까지이다.

같은 기간 KB페이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로 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3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10명) △GS25 편의점쿠폰 3000원(500명) 등 총 51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식목일을 맞아 KB국민카드가 준비한 혜택과 함께 국립수목원을 거닐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