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성카드 '삼성 아이디 글로벌'
[신상품] 삼성카드 '삼성 아이디 글로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수수료 면제, 해외 사용시 할인 등 특화 혜택
국내 가맹점, 여행, 쇼핑, 구독 등 일상영역 할인도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삼성카드가 해외결제와 직구에 특화된 '아이디 글로벌(iD GLOBAL)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해외수수료 면제 혜택을 들 수 있다. 결제금액에 부과되는 브랜드사 수수료 1%와 해외이용수수료 0.2% 전액을, 전월 이용실적과 한도 없이 면제해준다. 또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해외 온·오프라인으로 결제한 금액의 2%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삼성페이로 해외 오프라인에서 결제시 5%를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월 1회씩, 통합 연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일상에서도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상 필수 영역인 △여행(항공·여행·면세점) △쇼핑(온라인쇼핑몰·리셀·백화점·홈쇼핑) △온라인 간편 결제 △일상영역(편의점·커피전문점·주유)에서 전월 실적과 한도 없이 1% 할인을 제공한다.

일상 필수 영역 외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과 할인한도 없이 0.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결제 금액과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비용의 50%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해외 결제에 친숙한 고객이 국내외 어디에서나 다양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디 카드' 라인업을 지속 추가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