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2024 영광 방문의 해' 인플루언서 팸투어 모집
영광군, '2024 영광 방문의 해' 인플루언서 팸투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역할 기대
전남 영광군이 '2024 영광 방문의 해' 인플루언서 팸투어 모집한다. (사진=영광군)
전남 영광군이 '2024 영광 방문의 해' 인플루언서 팸투어 모집한다. (사진=영광군)

[서울파이낸스 (영광) 양수인 기자] 전남 영광군은 2024 영광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적극적인 관광 홍보를 통해 1000만 관광객 유치의 원동력을 확보하고자 인플루언서 팸투어를 4월 2일부터 11일까지 모집한다.

2일 영광군에 따르면 이번 투어는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물무산 행복숲, 백제불교 최초 도래지, 숲쟁이 공원, 백수해안 도로, 칠산 타워, 불갑사 등 영광군 대표 관광지를 문화 관광해설사의 해설과 함께 둘러보는 일정으로 참여자에게는 숙식, 교통비 등 여행경비 전액과 기념품이 지원된다.

팸투어 참가 자격은 영광군이 아닌 타 지역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의 SNS 인플루언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0명 이상, 블로그 나를 추가한 이웃 500명 이상, 유튜브 구독자 500명 이상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아울러, 투어 후에는 10일 이내 각자의 SNS에 여행 후기를 게시해야 한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인원 초과 시 공고가 마감된다. 접수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 누리집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올해는 영광 방문의 해를 맞이해 그 어느 해보다 관광객 유치의 필요성이 높아졌다"며 "이번 투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방문의 해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