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5곳 선정
팜투어,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5곳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31일 단독 허니문 박람회 개최

[서울파이낸스 유원상 기자] 팜투어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신혼여행 직거래 박람회를 30~31일 서울 본사와 대전, 부산 지사에서 개최한다.

팜투어는 박람회 현장 방문 고객에게 한해 이번 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일간,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해외 신혼여행지인 발리, 몰디브, 하와이, 칸쿤, 유럽 지역 상품 한정 단독 특가와 특전을 제공한다. 

발리 더 사마야 스미냑. (사진=팜투어)
발리 더 사마야 스미냑. (사진=팜투어)

◇(프라이빗 풀빌라 형)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1위 여행지' 발리 

남태평양과 인도양에 걸쳐있는 '신들의 섬' 발리가 연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단연 럭셔리 풀빌라와 직항 때문이다. 팜투어 주말 박람회에서는 더 물리아, 사마야 스미냑, 아야나, 짐바란 뿌리발리, 우마나 발리 LXR, 캠핀스키, 인디고스미냑 등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리조트 예약 시 $400 즉시 할인, 30만원 상당의 '1일 1스파' 패키지, 오직 둘만을 위한 차량과 가이드, 허니문 스냅 촬영, VIP 송영 서비스 및, 리뷰를 올릴 경우 20만원 상당의 '플로팅 조식', 영국의 귀족들이 즐기던 15만원 상당의 '애프터눈티' 등의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럭셔리 휴양형) '천국과 가장 가까운 섬' 몰디브

360도 환상적인 에메랄드 물빛에 쌓인 객실에서 식사, 주류, 스파 등 모든 것이 포함되어 한올의 고민도 없이 최상의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몰디브. 취향에 따라 리조트 선택이 가능하며 초호화 서비스와 럭셔리한 휴양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상품은 고가인 만큼 검증된 여행사인지를 꼭 확인 후 예약해야 한다. 팜투어 직거래 리조트인 아웃리거 마푸시바루, 아난타라 키하바, 포시즌 쿠다후라를 비롯, 더레지던스디구라, 하이더웨이, 코라코라, 노쿠, 레디슨블루, 아마리라야 허니문 상품을 현장에서 예약할 경우, $600 즉시 할인, 플로팅 조식, 선셋 크루즈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쇼핑·투어·체험 형) 직항으로 가는 가장 가까운 태평양, 하와이

팜투어는 하와이 현지법인인 '팜 USA'를 설립해 격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해변에 둘러싸인 알로힐라니 호텔 1층에 '팜투어 하와이 라운지'와 유명 쇼핑센터와 관광지를 도는 셔틀버스를 운영해 쇼핑과 나이트라이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주 박람회 한정으로 프린스 와이키키, 알로힐라니, 아웃리거 비치콤보, 하얏트 리젠시, 아웃리거 리프 등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무료이용, 호텔 중식·석식 포함 패키지 등 풍성한 특전을 선보인다. 

◇(올인클루시브 형) "좀 멀지만 지금이 아니라면"... 칸쿤 인기 상승

비행시간만 약 21시간이 소요되는 장거리 허니문 지역이지만 식사는 물론 모든 액티비티가 포함된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가 대부분인 칸쿤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하얏트 지바, 시크릿 더바인, 임프레션 이슬라 무헤레스, 스칼렛 아르떼 등 호텔을 예약하면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여인의 섬 무료투어, 리조트 간 이동 시 차량 업그레이드, 스칼렛 익스커션, 레스토랑 예약 대행 서비스가 무료다.

◇(반 자유여행 형) 유럽 자유여행 인기

서유럽, 동유럽, 스페인 등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유럽 지역의 경우, 커플 단독 투어와 완전한 자유 일정이 보장된 '유럽 반자유 허니문 전용 상품' 인기가 높다. 패키지와 자유여행이 결합된 본 상품은 둘만의 스냅 사진촬영, 유명 관광지 입장료 등이 포함된 '허니문 전용차량 단독 투어'와 자유여행이 결합된 상품이다. 박람회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40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주말 팜투어 서울 본사와 대전, 부산 지사에서 개최되는 허니문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투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몰디브 아웃리거 마푸시바루. (사진=팜투어)
몰디브 아웃리거 마푸시바루. (사진=팜투어)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