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글로벌 3국, '3월 세계여성평화 네트워크 정기모임' 진행
IWPG 글로벌 3국, '3월 세계여성평화 네트워크 정기모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다라와 함께하는 내 안의 평화 찾기' 활동
DPCW 중요성 확인·동참 독려
㈔세계여성평화그룹 글로벌 3국이 지난 25일 지부 사무실에서 3월 세계여성평화 네트워크 정기모임을 진행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계여성평화그룹 글로벌 3국)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3국이 지난 25일 지부 사무실에서 '3월 세계여성평화 네트워크 정기모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만다라와 함께하는 내 안의 평화 찾기'라는 주제로 활동을 한 뒤 참가자들과 느낀점을 나눴다.

또한 '지구촌 전쟁종식 평화 선언문(DPCW)'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고 세계 평화를 이루는 일에 동참을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모임에 참석한 회원은 "짧은 시간이지만 바빴던 생활 중에 평화를 생각하는 좋은 시간이었다. IWPG와 함께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IWPG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의 특별협의지위 NGO며 글로벌소통국(DGC)에도 등록 있는 여성 평화 단체다.

IWPG의 비전은 전쟁으로부터 귀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어머니의 마음으로 후대에 평화를 유산으로 물려주는 것이며 이를 위해 대한민국 서울에 본부를 두고 전세계 110여개의 지부, 660여개의 협력 단체와 연대해 활발한 평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