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부산본부, 주진우 해운대갑 후보 지지선언
한국노총부산본부, 주진우 해운대갑 후보 지지선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진우 후보 캠프)
(사진=주진우 후보 캠프)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한국노총부산지역본부 산하 산별 대표자 및 단위노조 대표자 50여명이 22일 오전 11시 주진우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국민의힘 주진우 후보에 대한 지지의사를 밝혔다.

이번 지지 선언을 통해 "젊음과 패기를 무기로 한 정치적 열정, 대통령실 법률비서관을 비롯한 핵심 참모로서의 행정경험과 정책역량을 토대로 한 국정 전문가로서 강력한 공적 네트워크, 노동자들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일 줄 아는 따뜻한 소통의 철학을 실천하며 정당한 노동의 가치 실현을 위해 헌신적인 활동을 기대하며 주진우 후보만이 진정한 지역의 일꾼이 될 것"이라고 했다.

참가자들은 지역의 이슈를 넘어서 주 후보가 제시하는 제반 공약들은 지역 성장과 국가 균형 발전을 위한 현실적인 공약들로, 부산의 미래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사안임과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강한 의지가 한국노총부산지역본부의 뜻과 일맥상통한다는 부분임을 강조했다.

주진우 후보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대한민국, 공정‧정의‧상식이 통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며 "해운대와 부산 발전을 위해 항상 현장에서 발로 뛸 것이며 초심을 잃지 않는 늘 한결같은 정치인이 되겠다"고 화답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